본문 바로가기
게임/PC

트릭스터M을 위한 NC소프트 퍼플 설치해봄

by 지하의흙손 2021. 5. 19.
반응형

트릭스터는 예전에 한번 해보고

영 내스타일이 아니라 안했는데

엔씨에서 모바일로 나올거라는 소식을 접하고는

와 그냥 귀여운 리니지 하나 나오겠네... 했음ㅋㅋ

리니지 모바일로 나온거(타이틀 정확히 기억안남) 함 해봤다가

그래픽도 구린데 직업이 뽑기인거보고 걍 접음

데이터가 아직 남아있나봄ㅋㅋㅋㅋ

퍼플접속할때 엔씨소프트 아이디로 접속도 되고

폰으로 하던거처럼 뭐 구글, 페이스북 등등으로 로그인도 가능

리니지M

ㅋㅋ

블소2

ㅋㅋㅋㅋㅋ

 

트럭을 보냈더니 세상에 나온 H3ㅋㅋ

 

진짜 하나하나가 주옥같은 타선임

 

뭐 대화창도 있나본데 게임은 혼자하는게 제맛이라고 생각하는 나는

걍 안눌러볼 버튼임ㅋ

 

모바일로 연동된다고하는데 그건 잘 안할듯

걍 컴으로 돌려봐야지

 

더 다양한 기능은 트릭스터 플레이하고나서 작성할수있을듯

과연 어떻게 나올것인가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