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PC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키네시스 육성 4일차 (151~172)

by 지하의흙손 2020. 6. 29.
반응형

계획대로 차근차근 진행중!

렙업이 빠르니까 뭐 신경쓸것도 없고

장비도 주니까 멈출수가 없음

암벽거인 콜로서스 테마던전으로다가 ㄱㄱㄱ

시작은 리프레에서 ㄱㄱㄱ

그러면 암벽거인 탐사현장으로 쓩 보내줌

온갖 흉포하게 변한 곤충과 식물이 날 기다리고있음

거인에게 가려면 절벽을 올라가면서 벌들을 저격해야하는 퀘스트가 있는데

생략하고 빠르게 갈 수도 있다

모든길은 폭탄으로 통한다

 

뭔가..뭔가 일어나고있는 암벽거인의 내부...

디톡스 과정이 끝난후 평화를 찾은 암벽거인...

암벽거인 내부에 있던 독소를 깨끗이 처리하고

다시 암벽거인은 정상적인 몸이 되었어요!

 

 

다음은 파괴된 헤네시스로 ㄱㄱㄱ

시작은 세갈래길

파괴된 헤네시스는 길라잡이 창을 통해 퀘스트를 받는게 속편하다

NPC위치로 이동하지 말고 그냥 길라잡이에서 퀘스트 클릭해서 받아야 편함

 

미래로 가는 문!

 

알고지냈던 NPC들의 미래모습....

스포지만 다행히 이게 진짜 뤼얼 미래가 아니라 다행이다

근데 헬레나는 예전에 엘린숲 퀘스트에는 뭔가 꿰뚫어보는 캐릭터였는데

왜 여기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저러는지 모르겠음;;;;

 

미쳐버린 달팽이들..

인간이 미안해!!

 

찝찝하게 일단락하고나서 다른 퀘스트로 ㄱㄱ

곧 다시 이 지역으로 돌아오게되니께 아쉬움을 뒤로하고

 

진짜 미래지향적인 테마던전 지구방위본부로 ㄱㄱㄱ

메소레인저 멋있음

등장할때 나오는 애니메이션도 생각보다 고퀄이라 놀람ㅋㅋㅋ

예전에 합체 로봇 만화 보던 기억 새록새록 떠올라서 흐뭇했는데

징그러운 외계인때문에 다 망침

172까지 찍고 휴식!

좀 더 할까 하다가 그냥 페이스 유지하려고 함

5일차에는 190정도 까지만 찍고 이제 일해야짘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