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당근으로 떠나보낸 로지텍 C920웹캠(당근마켓 거래후기)

by 지하의흙손 2021. 5. 17.
반응형

몇년 잘 쓰던 로지텍 c920을 당근에 올렸다

올린지 몇분만에 연락와서 바로 거래

산지 좀 된거라 혹시 몰라 다시 컴퓨터에 연결해서 작동 확인하고

이렇게 떠나보내기전 마지막 사진을 찍고

그래도 이별할 시간이 좀 있을줄 알았는데

바로 떠나보내다니...

 

하지만 로지텍C920은 스트림캠으로 대체되었다!

사실 전부터 스트림캠으로 유튭용 영상을 찍고있어서

이거는 안쓴지 좀 됐다 ㅋㅋ

 

암튼 그렇게 거래하러 나갔는데 너무 급하게 거래를 원하시길래

무슨일이 있나 싶었음

알고보니 모범택시 본방사수를 위해 거래를 서두르셨다고 ㅋㅋㅋㅋ

나도 모범택시를 보는 입장이라 뭔가 이해가 가서ㅋㅋㅋㅋ

구입하신 분이 거래후기 메세지 이렇게 남겨주심ㅋㅋ

은근히 당근마켓으로 거래하면서 취향맞는 분들 만나는게

새롭기도 하면서 신기하기도 하면서 재밌다

반응형

댓글